병원소식

한강수병원의 빠른 소식을 직접 만나보세요.

2019년 몽골 외상병원 의료진 3기 연수 수료식

조회수 :1018 등록일 :2019/11/21


20191121_news2.jpg

2019년 몽골 외상병원 의료진 3기 연수 수료식

지난 27일 몽골 국립외상병원 의료진은 한 달간의 연수 프로그램을 마치고 수료식이 있었습니다. 이날 수료식은 제3기 몽골 연수로써 의사 호비후 토야와 간호사 바자르와이 문호치멕에게 수료증을 전달하였습니다.


몽골 국립외상병원 의료진은 한달간의 연수기간동안 한강수병원의 화상특화치료에 대한 배움에 매우 열정적으로 임했습니다. 본원의 다양한 화상환자 케이스에 대해 끊임없는 질문세례를 가졌고, 외래 및 수술참관을 가지며 연수기간동안 끊임없이 배움의 자세를 보여 한강수병원 원장단들은 칭찬해 마지않았습니다.


몽골 의사 토야는"이번 3기 연수 프로그램을 통해 한강수병원만의 차별화 된 화상특화치료 시스템에 대해 배울 수 있어서 좋은 기회가 되었다"고 말하면서 "매년 몽골로 의료 봉사를 오는 한강수병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했습니다.


이에 따라 고장휴 원장은 "몽골 의료진의 화상에 대한 배움의 열정이 돋보여 한강수병원 원장단들 또한 특화된 화상치료에 대한 노하우를 공유하며 보람을 느꼈다"고 했습니다.


한강수병원은 2016년부터 몽골 의료봉사, 몽골 화상환자 초청, 몽골 국립외상병원 의료진 연수 등 꾸준히 몽골과의 교류를 이어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화상치료의 새로운 장을 열어가겠습니다.